입짧은햇님, 주사이모 의혹 입장 발표..."모든 프로그램 하차, 활동 중단"[전문]

유튜버 입짧은햇님./사진=입짧은햇님 SNS 유튜버 입짧은햇님(본명 김미경)이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입짧은햇님은 19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과 관련해 제기된 논란, 의혹에 사과하고 활동 중단을 알렸다.

입짧은햇님은 "우선 그동안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제기된 논란과 의혹에 대해서는 스스로 돌아보면서 정리하고 있으며,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변명하거나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현재 논란중인 이 모 씨와는 지인의 소개로 강남구의 병원에서 처음 만났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없이 의사라고 믿고 진료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 모 씨를 실제 의사로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바쁘던 날은 이 모 씨가 제 집으로 와 주신 적은 있습니다. 다만 제가 이 모 씨 집에 간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제가 여러 사정들을 좀 더 주의 깊게 살피고 신중하게 처신 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러지 못했던 부분은 제 큰 불찰이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팬 분들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본의 아니게 불편과 피해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고, 이로 인한 모든 분들의 피해가 최소화되기를 바랍니다"고 전했다.

입짧은햇님은 "저는 현재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예정에 있던 모든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고 밝혔다.

그는 "제 부족한 점도 사랑해 주었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최선을 다해 진실한 태도로 현 사안에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고 전했다.

입짧은햇님은 유튜브 채널 '입짧은햇님' 운영 외에 tvN '놀라운 토요일', ENA PLAY '완벽한 식탁' 등에 출연 중이다. 활동 중단을 결정한 만큼,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도 하차다.

입짧은햇님은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일명 '주사이모' A씨와 관련한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에 휘말렸다. 다이어트 목적의 의약품을 건네받는 행위, 불법적인 의료행위, 주사이모의 전달책 역할 등 의혹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 입짧은햇님은 디스패치에 "A씨가 일하던 병원에서 붓기약을 받은 적은 있다"면서 "그러나 다이어트약과 링거는 관계없는 일"이라고 부인했다.

보도 후 입짧은햇님은 논란에 휘말렸고, 그는 19일 입장 발표와 함께 활동 중단 결정을 알렸다.

한편, 주사이모 A씨는 최근 박나래의 매니저에 대한 갑질 행위 의혹과 관련해 불거진 인물이다. 박나래는 자신과 관련한 의혹으로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주사이모와 관련해 박나래 외에 친분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던 샤이니 키도 지난 17일 사과 입장문을 발표했다. 또한 키는 예정된 일정 및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결정했다.

◆ 다음은 입짧은햇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입짧은햇님입니다.

우선 그동안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제기된 논란과 의혹에 대해서는 스스로 돌아보면서 정리하고 있으며,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변명하거나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습니다.

현재 논란중인 이 모 씨와는 지인의 소개로 강남구의 병원에서 처음 만났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없이 의사라고 믿고 진료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 모 씨를 실제 의사로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바쁘던 날은 이 모 씨가 제 집으로 와 주신 적은 있습니다. 다만 제가 이 모 씨 집에 간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제가 여러 사정들을 좀 더 주의 깊게 살피고 신중하게 처신 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러지 못했던 부분은 제 큰 불찰이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팬 분들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본의 아니게 불편과 피해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고, 이로 인한 모든 분들의 피해가 최소화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현재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예정에 있던 모든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제 부족한 점도 사랑해 주었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최선을 다해 진실한 태도로 현 사안에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25.12.19. 입짧은햇님

조회 933 스크랩 0 공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