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측 "박나래 의사 고려, 출연 중단" - Supple

'나혼산' 측 "박나래 의사 고려, 출연 중단"

/사진=JDB엔터테인먼트

방송인 박나래가 활동 중단 의사를 밝힌 가운데, 박나래가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측이 추가 입장을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8일 공식 입장을 통해 "박나래와 관련해 최근 제기된 주장에 대하여 공정성을 중점에 두고 사안을 판단하고자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제작진은 이번 사안을 결코 가볍게 여기지 않았으며, 사실 관계 확인을 포함한 내부 논의를 신중하게 이어왔다"며 "사안의 엄중함과 박나래의 활동 중단 의사를 고려하여 제작진은 박나래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중단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현재 매니저 갑질 의혹, 불법 의료 의혹 등의 논란을 받고 있다. 8일 오전, 박나래는 자신의 SNS에 "모든 것이 제 불찰이라 생각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모든 것이 깔끔하게 해결되기 전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심했다"고 활동 중단을 알렸다.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 중이며 MBC '나도신나'와 디즈니 '운명전쟁 49'등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었다.

박나래가 활동 중단을 발표한 이후 '나 혼자 산다'가 이를 수용했다.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MBC '나도신나' 역시 제작 및 편성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회 27,042 스크랩 0 공유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