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 로또' 서비스 안 줘서…"손님이 흉기난동" 주인 부부 중태 - Supple

'1000원 로또' 서비스 안 줘서…"손님이 흉기난동" 주인 부부 중태

서울 시내 한 음식점에서 식당 주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김현정서울 시내 한 음식점에서 식당 주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식당 업주 2명은 중상을 입고 병원에 이송됐다.

27일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서울 강북경찰서는 전날 오후 2시쯤 강북구 수유동 한 음식점에서 살인미수 혐의로 60대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식당 손님이었던 A씨는 결제 관련 불만이 생겨 60대 업주 부부를 상대로 흉기난동을 벌인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식당 내부에서 흉기난동을 벌인 후 밖으로 도주하던 피해자에게 2차 가해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피해자들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식당 업주 부부 중 아내는 상태가 위독한 것으로 파악됐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사건이 벌어진 식당은 지난 7월 신장개업을 한 곳으로 손님에게 홍보 목적으로 현금으로 결제한 손님에게 1000원짜리 복권을 줬다고 한다.

A씨는 지난 25일 이 식당을 찾았으나 카드결제를 한 탓에 복권을 받지 못했다. 이날은 점심께 들러 식사를 한 뒤 현금결제를 했지만 "추첨 다음 날인 일요일은 복권을 주지 않는다"는 설명을 듣고 격분해 주머니에 있던 흉기를 꺼냈다는 게 주민들의 설명이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다.

조회 10,076 스크랩 0 공유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