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원이 이장우와의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조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2"라고 오는 23일 예정된 결혼식을 알리며, "도움 주신 많은 분들 넘 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스튜디오, 드레스, 웨딩슈즈 등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데 도움을 준 분들을 한 명 한 명 언급했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 이장우와 조혜원은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팔짱을 끼고 앉아 있는 커플 사진에서는 안정감 넘치는 분위기와 묘하게 닮아가는 눈빛이 돋보인다.
조혜원은 진주 디테일이 섬세하게 더해진 시스루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우아함을 보여준다. 은은하게 올린 단발 헤어와 자연스러운 미소가 더해져 클래식한 분위기가 완성된다. 이장우는 브라운 톤 슈트와 블랙 슈트를 각각 매치하며 차분하고 따뜻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조헤원이 올린 도움을 주신 분들 중 '드레스'에 박나래의 이름도 올라있어 놀라움을 더한다.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2023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2019년 방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송과 SNS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거리낌 없이 드러내 왔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은 전현무 주례, 기안84 사회를 맡았으며, 축가는 이장우의 사촌 형으로 알려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가 부를 예정이다.





